DHL Express를 이용하면서 DHL 서비스 혹은 직원에 대한 좋은 경험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좋았던 서비스 경험 사례들을 문의해 주세요. DHL 직원이 제공했던 서비스에 대한 좋은 경험을 사내에 공유함으로서 우리들 업무의 가치를 높이고, 더욱 더 좋은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동기를 부여합니다.
■ 칭찬글 문의 방법
1. 아래 URL에 접속하여 [이메일로 문의하기] > [일반 문의]를 클릭합니다.
도움말, 지원, FAQs 및 배송 문의는 DHL 익스프레스 MyDHL+로 연락주세요
복잡한 전화 상담 대신 온라인으로 기술 지원을 요청하거나 직접 관련 도움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mydhl.express.dhl
2. 일반 문의를 클릭 하시면 아래와 같이 이름, 이메일, 연락처 등 기재사항들과 문의글을 작성할 수 있는 창이 떠오릅니다.
기재사항들을 입력하신 후, [문의] 란에 DHL 직원이 제공했던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작성 후 [완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름, 이메일, 연락처, 문의 글은 필수기재사항이며, 고객번호, 우편번호, 회사는 선택적 기재사항입니다. 업체의 경우 회사명은 반드시 입력 부탁드립니다.
위에 언급된 바와 같이 고객님들이 작성해주신 칭찬 글은 사내 직원들에게 공유됩니다. 고객들의 소중한 칭찬 글 하나하나가 직원에게는 업무에 대한 가장 큰 보답이며 더욱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는 동기가 됩니다 :)
'개인고객(Individual Custom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DHL :: 수리 후 재반입] 해외로 전자기기&옷 수리(수선) 보내기 (2) | 2021.04.26 |
---|---|
[DHL :: 중고 휴대폰 발송] 해외로 중고 휴대폰(핸드폰) 보내기 (6) | 2021.04.17 |
[DHL :: 전자기기 발송] 해외로 전자기기(배터리 포함) 보내기 (0) | 2021.04.16 |
[DHL :: 해외구매 상품 반송] 상품가액 200만원 이상 해외구매 상품 반송보내기 (0) | 2021.04.16 |
[DHL :: 해외구매 상품 반송] 해외구매 상품 반송보내기(상품 가액 200만원 미만) (0) | 2021.04.11 |